HOME > 취업교육 > 창업정보

창업정보

[창업정보] 씨앗호떡 부산떡볶이 , 매주 화요일 오후2시 사업설명회 진행

작성자
총괄관리
등록일
2016-11-03
조회수
697
출처
미래한국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씨앗호떡 부산떡볶이가 매주 화요일 사업설명회를 진행해 분식아이템의 차별화를 알린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의 사업설명회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소재 본사에서 열린다. 설명회에 참여하려면 전화예약을 통해 떡볶이창업, 분식창업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 시 성함 및 연락처, 지역, 참석인원을 남겨야 한다.

 

 

업계 전문가는 매주 화요일, 설명회를 통해 ktx역점, 강남버스터미널점, 마산점을 연 CEO의 도전 사례를 전하고, 부산 원조 타래반죽으로 만든 ‘씨앗호떡’과  ‘대왕떡볶이’, ‘부산오뎅(불오뎅)’ 등의 메뉴 경쟁력을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참석자들은 기존 길거리음식과 차별화되는 부산오뎅, 가래떡 대왕떡볶이의 특색과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 획득 정보들을 다양하게 얻을 수 있다.

 

앞서 이 업체의 전문 연구진은 부산 남포동 길거리음식으로 인지도를 얻은 씨앗호떡을 브랜드화 하기 위해 지난 2013년 12월, 파우더, 견과류, 설탕믹스 등 원재료에 대한 FDA의 안전성 인증을 획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빅데이터 분석 기업인 다음소프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씨앗호떡이 최근 3년간 회, 밀면, 돼지국밥을 제치고 가장 많은 수치인 1만 3086건의 블로거 추천을 받았다”며 “이에 ‘씨앗호떡 부산떡볶이’는 일찍이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에서 부산 명물 먹거리로 소개돼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의 백화점, 아울렛, 지하철 역사 등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설명회 참여를 통해 특제 타래 반죽으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쫄깃하게 만든 ‘씨앗호떡’과 기존 프랜차이즈 떡볶이보다 큰 길이 15cm, 두께 2.5cm의 ‘가래떡 대왕떡볶이’의 메뉴 경쟁력을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석 기자

 

출처 : 미래한국
기사바로가기 http://mnb.moneys.news/mnbview.php?no=2016101717398069594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

콘텐츠 담당자 : 인재양성본부 인재기획실 배태명

전화 : 044-861-8814

콘텐츠 최종 수정일 : 2016-12-12